HOME
|
SITEMAP
|
CONTACT US
자주하는 질문
Hanseung Service
자주하는 질문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한승서비스는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하여 많은 정보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고객을 언제나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발전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1. 카드 신청했는데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적인 배송 기일은 카드 당사 인계일로 부터 5일 정도 소요되지만 카드종류에 따라 배송 기일이 1일 ~ 2일정도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평균 배송기일 : 1일 ~ 2일 이내) - 긴급배송일 경우 서울/수도권 지역 당일 이내 - 6대 광역시(인천,부산,대구,대전,광주,울산) 당일 이내 입니다.
2. 카드 신청했는데 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대표전화 02 586 8781 번으로 상담원 연결을 하시어 궁금한 사항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담당자 연락처를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대표전화 02 586 8781 번으로 상담원 연결을 하시어 궁금한 사항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배송조회를 했을 때에는 배송완료라고 하는데 카드를 받지 못했어요?
일반카드인 경우 제 3자 대리수령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이나 직장 동료가 수령하신 경우도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추적 확인은 당사 대표전화 02-586-8781 로 전화 주시면 확인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카드 받는 주소변경 가능한가요? (연락처 변경 시)
카드수령지 주소(연락처) 변경은 가능하나 일반적인 물품이 아닌 신용카드 이므로 배송업체에서 임의대로 변경이 불가하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해당 카드사를 통해 주소변경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6. 카드 받는 시간이나 장소를 예약할 수 있나요?
최초 수령지로 등록된 배송지로만 가능하며, 수령지 변경시엔 카드사 상담원을 통해서 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방문예정 시간 등 예약 시스템은 현재 준비 중입니다. 보다 나은 배송서비스를 통해 고객님께 믿음을 주는 한승서비스(주)가 되겠습니다.
7. 카드를 좀 더 빨리 긴급으로 받을 수 없나요?
고객님께서 최초 카드신청시 긴급으로 요청하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카드배송기일 중 부득이하게 긴급히 요청하신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 콜센터를 통하여 긴급배송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8. 카드를 다른 제 3자가 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는 매우 중요한 현금대체 수단이므로 본인수령을 원칙으로 배송하고 있으나 카드종류에 따라 본인수령카드(동의서)와 제 3자 대리수령 가능한 카드(일반) 2가지로 구분되고 있습니다. 제 3자 대리수령 관련 궁금한 내용에 대해서는 당사 대표전화 02-586-8781으로 상담원 연결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9. 제가 항상 집에 없는데 카드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고객님께서 받으실 수 있는 수령지로 변경하시어 수령이 가능하시고 경우에 따라 특정일, 시간등 약속하여 수령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당사의 배송담당지사를 직접 내방(방문)하여 신분증 제시 및 본인여부 확인을 한 후 수령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 배송에 불편한 사항이 있는데요?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당사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에 불편사항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를 크게 듣고 더 나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1. 카드가 반송되었다고 합니다. 다시 받을 수 있나요?
당사에서 배송시도한 신용카드는 정해진 배송기일 후 즉시 카드사로 반납처리 되고 있습니다. 만약 카드를 다시 받기를 원하시면 번거로우시더라도 해당 카드사로 재 발송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카드사로 반송처리되기 이전이라면 재배송도 가능합니다. (문의 : 02-586-8781)
12. 카드반송 후 다시 받으려면 기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적인 배송 기일과 동일하게 카드사에서 당사로 인계한 후 일주일 정도 소요 및 처리되고 있습니다. 단, 긴급히 받으셔야 할 경우 최초 재 배송 요청 시 해당 카드사에 긴급배송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13. 카드반송 사유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카드반송 사유 수취인 불명(전화결번포함) / 이사불명 / 주소불명 / 회원부재 / 직장퇴사 / 전출 /거절 / 기타 등이 있습니다.
14. 카드반송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
카드사 별로 지정된 배송 기일이 다르기 때문에 반송처리 일자도 각각 다릅니다. 이외 궁굼한 내용에 대해서는 당사 대표전화 02-586-8781 번으로 상담원 연결을 하시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5. 카드는 받았는데 분실했어요 어떻게 하죠?
신용카드는 매우 중요한 현금대체 수단이기 때문에 제 3자 부정사용 방지를 위하여 해당 카드사 분실신고 센터를 통하여 즉시 분실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1
2
맨끝
서울시 서초구 우면동 66-2 세신빌딩 503호(새주소 : 서초구 바우뫼로7길 8) TEL. 02-586-8781 FAX. 02-586-8789 EMAIL. hsadmin@hsservice.co.kr
개인정보 처리방침
COPYRIGHT© 2014 HANSEUNG SERVICE. ALL RIGHTS RESERVE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