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Hanseung Service


HOME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한승서비스는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하여 많은 정보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고객을 언제나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발전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1. 카드 신청했는데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2. 카드 신청했는데 홈페이지에서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3. 담당자 연락처를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4. 배송조회를 했을 때에는 배송완료라고 하는데 카드를 받지 못했어요?
5. 카드 받는 주소변경 가능한가요? (연락처 변경 시)
6. 카드 받는 시간이나 장소를 예약할 수 있나요?
7. 카드를 좀 더 빨리 긴급으로 받을 수 없나요?
8. 카드를 다른 제 3자가 받을 수 있나요?
9. 제가 항상 집에 없는데 카드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10. 배송에 불편한 사항이 있는데요?
11. 카드가 반송되었다고 합니다. 다시 받을 수 있나요?
12. 카드반송 후 다시 받으려면 기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13. 카드반송 사유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4. 카드반송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
15. 카드는 받았는데 분실했어요 어떻게 하죠?
 1  2  맨끝
Loading...